강의계획서

교과목 설명 - 코드, 교과명, 학과, 교수, 과정구분, 전화번호등의 내용
교과목코드 HBX01106 교과목명 마케팅원론
강의학과 경영대학 교수 김건하
교수소속 경영학과 이수학년 전학년
과목구분 이론 과정구분
이메일 ghkim@mju.ac.kr 전화번호 02-300-1801
테이블 이름 - 주차 및 주제내용
주차 주제
1주차 과목소개, 수업운영방침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2주차 마케팅관리철학의 발전과정, 개별과제 설정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3주차 마케팅환경분석과 마케팅계획 수립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4주차 소비자행동의 이해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5주차 마케팅조사 및 마케팅정보시스템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6주차 STP전략의 수립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7주차 제품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8주차 리뷰, 중간시험 및 개인과제 설명 : 중간시험 실시 예정, 비대면시험(LMS+줌회의) 예정
9주차 브랜드의 개념 및 관리전략, 팀과제 설정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10주차 가격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11주차 촉진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12주차 유통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13주차 서비스마케팅 및 비영리마케팅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14주차 국제마케팅, 미래 마케팅의, 개인과제 마감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
15주차 리뷰 및 기말시험 : 비대면시험(LMS+줌회의) 예정
16주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