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교과목코드 | HBX01106 | 교과목명 | 마케팅원론 |
---|---|---|---|
강의학과 | 경영대학 | 교수 | 서교원 |
교수소속 | 경영학과 | 이수학년 | 전학년 |
과목구분 | 이론 | 과정구분 | |
이메일 | kyowon@mju.ac.kr | 전화번호 |
주차 | 주제 |
---|---|
1주차 | 강의 소개 |
2주차 | Ch1. 마케팅 개관 |
3주차 | Ch2. 마케팅환경, 정보/ Ch3. 3C 분석 |
4주차 | Ch3. 3C 분석/ Ch4. SWOT 분석 |
5주차 | Ch5. STP(Segmentation, Targeting, Positioning) |
6주차 | Ch5. STP / Ch6. 제품전략 |
7주차 | 프로젝트 발표 1차 중간 점검 |
8주차 | 중간고사 |
9주차 | Ch6. 제품전략/ Ch7. 신제품개발 |
10주차 | Ch7. 신제품개발 / Ch8. 가격전략 |
11주차 | Ch9. 유통전략 / Ch10. 촉진전략 |
12주차 | 프로젝트 발표 2차 중간 점검 |
13주차 | 프로젝트 발표 |
14주차 | 프로젝트 발표 |
15주차 | 기말고사 |
16주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