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적
- 신임교원에게 필요한 효과적인 강의전략 소개
- 우리대학 학사시스템 및 학생 이해를 통한 강의의 질적 개선 도모
구성
- 1교원의 교수역량 단계를 1. Focus on Teaching / 2. Focus on Learning / 3. Tuning 으로 구분
- 2각 단계에 해당하는 "교수역량"을 교수기반 역량과 교육실행 역량으로 구분되며, 하위 역량은 총 14개로 구성
- 3MJU 교수역량체계에 기반 하여 워크습을 기본, 강화, 심화과정으로 구성
- 4매 학기(학기 + 방학) 단위로 4회 워크숍 실시(연간 총 8회)
일정
시기 | 차수 | 캠퍼스 | 교수역량 |
---|---|---|---|
2월 | 1차 | 캠퍼스 종합 개최 | [교수기반 역량] 4개 [교육실행 역량] 10개 해당 대주제를 기반으로 워크숍 실시 |
8월 | 2차 |
주제 및 상세 일정은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홍보 및 안내 예정